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11월 대대적으로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를 전면으로 내세워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를 국내 제대혈은행 업계에 처음 도입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시행해 온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코드를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전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은 물론, 아이코드의 폭 넓은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자 계획했다고 이벤트 배경을 설명했다.

전국에서 매달 열리는 유아관련 박람회는 200건이 넘는다. 하지만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는 일산 베이비페어 단 한 곳밖에 없었다. 서울을 포함한 전국의 고객들이 아이코드를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희박했다는 게 고객들의 의견이었다.

게다가 이동이 힘든 임산부들이 힘들게 행사장을 방문한다는 것은 현실적이지 못한 부분이 많았다는 게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따라서 위와 같은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박람회와 똑같은 조건으로 전국의 고객을 다양하게 유치하려는 배경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이렇듯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의 희소성 때문인지, 지난 달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 유아박람회에 참가한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는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이에 11월 6일(수)부터 11월 22(금)까지 "전국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 이벤트를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hamomstory)에서 펼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11월에 열리는 제16회 맘엔베이비엑스포가 종료 된 후 12월경에 방문상담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서 방문상담을 받고 가입까지 한 가입자에게는 박람회 때와 똑같은 풍성한 혜택과 조건으로 가입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방문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차병원 제대혈은행 아이코드가 고객에게 인정을 받고 있는 이유는 폭넓은 부가서비스와 푸짐한 사은혜택이 있다. 가장 먼저 형제, 자매, 부모, 조부모, 외조부모에 이르기까지 가족형 제대혈은행으로 탈바꿈 된 점을 손꼽았다. 또 차후 성인이 돼 이식을 받게 되더라도 기증받을 수 있는 제대혈의 유닛 횟수를 늘린 점을 내세웠다.

더불어 기존에는 보관된 아기 제대혈을 이식 시 계약이 종료되는 형식이었으나, 이제는 계약 기간 내에 자가 제대혈을 사용한 이후에도 계약된 기증 제대혈까지 모두 소진 시 계약이 종료되는 내용으로 보장이 확대됐다.

또한, 환급 제도를 통해 보관된 제대혈을 조기 사용 시 납부 금액에 따라 일정비율을 환급받을 수 있는 리펀드 서비스 제도는 이젠 고객 분들이 먼저 알아보고 가입하는 아이코드의 최대 장점이 되어버렸다.

또 다른 11월 이벤트는 "전국 찾아가는 방문상담 서비스" 뿐 아니라 기 고객과 신규고객의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해 계획된 "아이코드 전국 추천왕" 이벤트가 있다. "전국 추천왕 이벤트"는 11월 1일(금)부터 27일(수)까지 펼쳐지며, 기존 아이코드 고객이 신규고객을 가장 많이 추천하는 형식이다.

1차로 전국 각 지역 추천왕을 선정하여 삼성 스마트 로봇 청소기를 드리며, 2차로 전국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여 아이코드 신규 가입이 이뤄진 추천왕에게 최고 50만원 상당의 금 거북이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ord.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chacell111)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며, 아이코드 대표전화 080-561-3579를 통해서도 상담‧가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