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도 하나의 경쟁력으로 자리잡으면서 쁘띠성형이나 동안성형 각종 피부관리가 필수가 되고 있다. 특히 점심시간을 이용한 빠른 피부 관리와 쁘띠성형이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져나가고 있다.

실제로 강남이나 압구정 등에서는 쁘띠성형이나 피부 레이저 등을 받기 위해 상담을 원하는 여성들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하지만 바쁜 시간을 쪼개 피부 관리나 쁘띠성형을 받고 싶어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시술이나 비용 등에 대한 내용을 설명 듣기 위해 일일이 그 많은 병원을 찾아다니는 일이 쉬운 것이 아니다. 가격도 병원마다 천차만별이라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혼란스럽기만 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피부, 성형분야 ‘반값할인’이라는 가격혁명을 가져온 뷰티소셜커머스 미인하이(meinhi.com)가 알찬 성형정보와 합리적인 성형비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뷰티소셜커머스 ‘미인하이’는 피부레이저, 쁘띠성형 관련 전국 총 100여 곳 이상의 피부과, 성형외과 비용 정보와 행사쿠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서울시 강남 등 25개 지역구에서 신뢰할 수 있는 피부과, 성형외과를 비롯해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등 광역시는 물론 경기지역 성남시(분당), 고양시(일산), 부천 등 지역까지 신뢰할 수 있는 규모가 큰 피부과, 성형외과와 제휴해 다양한 뷰티 정보와 함께 이벤트 정보를 제공한다.

카테고리를 세분화시켜 고객 특성에 맞는 다양한 병원 이벤트 쿠폰 정보 제공을 선보이고 있어 사용의 편리함을 높였다. 시술 퀄리티가 유지될 수 있도록 한정판매만을 원칙으로 하며, 권위적인 의료서비스 산업에서 탈피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수준 높은 시술과 정직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쿠폰 행사를 통해 할인을 받은 고객도 일반 고객과 차별 없이 동일한 시술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성형소셜커머스 미인하이 서비스의 특징이다.

미인하이 강명범 대표는 “제휴 요청이 들어온 병원에 대해 엄격한 내부 심사 기준을 바탕으로 심사하여 이를 통과한 우수 병원과 제휴하고 있다”면서 “고객 신뢰를 높이고자 이용후기가 일정수준의 만족도를 넘지 못하는 병원의 경우 사실 유무를 확인하여 제휴를 종료하는 정책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사람들에게 일반화되고 있는 성형 수술의 거품을 낮춰 더 많은 고객들이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필러, 보톡스 등 이미 일반화된 쁘띠성형과 각종 피부레이저, 리프팅, 비타민주사, 지방용해주사 등 다양한 뷰티, 성형 쿠폰 행사가 등록돼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병원소셜커머스 미인하이는 청담동, 압구정동, 논현동, 삼성동 등 대형 규모의 피부과, 성형외과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병원까지 제휴병원으로 등록하여 쿠폰할인행사, 성형이벤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