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영유아 대상의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CJ에듀케이션즈는 오는 20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열리는 ‘나는생각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어린이를 모집한다.

나는생각 키즈 쿠킹클래스는 CJ에듀케이션즈 ‘나는생각’ 학습 콘텐츠를 요리와 접목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4~6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쿠킹 클래스는 1월 정식 런칭을 앞둔 사운드로 완성하는 영어습관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SOUND PHONICS)>’의 콘텐츠를 활용해 꾸며진다. ‘나는생각 영어 <사운드 파닉스>’는 아이들의 총체적인 영어 습득 기반을 다질 수 있는 파닉스 학습 프로그램으로, 소리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음소 인식 훈련을 시작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기초 능력을 고루 향상시킬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나는생각 영어 키즈 쿠킹클래스’에서는 알파벳 모양의 쿠키와 초콜릿, 과일을 데코해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어 보는 ‘스윗 알파벳 케이크(Sweet Alphabet Cake)’ 만들기 체험과 알파벳 쿠키를 활용한 음가 학습 활동, 파닉스 챈트송 부르기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아이의 참가를 원하는 부모는 오는 16일까지 나는생각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에듀케이션즈 정승원 마케팅 팀장은 “’나는생각 키즈 쿠킹 클래스’는 아이 혼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자립심과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며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체험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