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어김없이 찾아온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을 고르려는 이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만날 사람도 많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 곳도 많은 요즘, 올해 괜찮은 선물 품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봤다.

우선 매년 연말마다 인기 있는 품목 중에 시즌성 있는 품목인 장갑, 목도리, 털모자 등이 올해 들어 서둘러 찾아온 추위로 인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시즌성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지갑, 가방, 넥타이 등의 잡화류 등도 좋은 선물 품목으로 꼽힌다. 근래 들어서는 이러한 잡화 품목에서 유난히 명품을 구입하는 사례들도 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는 모자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모자들의 경우, 10대부터 30대에 이르기까지 비교적 폭넓은 연령층에서 만족도가 높다.

제이드엠 모자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비해 올해 유난히 연말 주문물량이 늘어나고 있다. 털모자도 잘나가지만 4계절 착용 가능한 무난한 군모나 캡모자 류도 꾸준히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제이드엠은 현재 크리스마스를 대비, 오는 12월25일 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