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신규 좀비 모드 ‘좀비(ZOMBIE)4: 다크니스(DARKNESS)’ 업데이트를 9일에 실시했다.  .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좀비4 BIG4’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오는 28일까지 좀비 다크니스 모드에서 좀비를 없애거나 라운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AS50’, ‘M1887’ 등 좀비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이 담긴 ‘좀비4:다크니스 보급상자’를 지급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신규 유저 및 한 달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유저가 복귀하는 경우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좀비 풀 패키지’, ‘파워업 풀 패키지’, ‘RED 총 풀 패키지’ 등 30여 종 이상의 아이템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1월 11일과 12일에 특정시간 신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한 전원에게 넥슨캐시를 지급하고 2월 27일까지 PC방에서 접속한 전원에게 ‘듀얼인피니티’, ‘M79소드오프’, ‘MG3’ 등 인기 무기 5종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좀비4: 다크니스’는 술래잡기 형태의 기존 좀비 모드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밤(Night)이 되면 인간 진영의 시야가 좁아지고 좀비들이 죽지 않는 등 환경적인 요소에 따라 인간과 좀비의 영향력이 달라져 서로 밀고 밀리는 손에 땀을 쥐는 전투를 유발한다.

그리고 밤이 되면 좀비 진영에서 무작위로 신규 좀비 ‘나이트 스토커’ 변신을 할 수 있다. 이 좀비는 일반 좀비보다 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어 돌격과 공중 연속 점프 등 강력한 스킬을 구사해 인 진영을 위협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안병욱 실장은 “FPS 게임 최초로 카스 온라인에서 선보인 좀비 모드는 지금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라며 “그 동안 쌓아온 카스 온라인 좀비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구성으로 완성형 좀비 모드를 선보였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