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 웰니스 전문학교, 특성화 학교로 주목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K-pop과 한류열풍으로 인해 미용과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뷰티 특성화 전문학교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전문학교는 학과의 특성을 고려, 이론적인 부분보다는 실무중심의 실습위주로 교육을 진행해 취업까지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알롱제 웰니스 전문학교는 다른 학교들과 다르게 뷰티 특성화 학교로서, 학과들을 세분화해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메이크업학과는 메이크업아티스트를 양성하는 학과로서, 메이크업실습, 네일케어실습, 코디네이트미학, 무대분장, 바디페인팅 등 실무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취업처들을 살펴보면, 강남이라는 위치적인 특성상 뷰티시장의 최고의 뷰티샵으로의 취업과 함께 K-pop아티스트양성이라는 학교의 교육목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의 취업도 가능하여, 높은 수준의 연봉과 함께 최고의 근무조건으로 일을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학위 취득과 함께 메이크업학과는 학위연계 신청시 4년제 미용학사학위까지 취득이 가능해, 대학원진학이나 편입, 유학도 가능하게 된다.

한편 알롱제 웰니스 전문학교는 현재 정시 모집 기간으로 내신이나 수능 성적과 관계없이 학장과의 1:1면접(80%)+인적성평가(20%)로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정시 기간에 맞추어 합격한 학생들은 다양한 장학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