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출시 2개월, 10만개 돌파 이벤트

 
 
홀리카 홀리카에서 5월 초 출시한 일명 나비 크림,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크림이 출시된 지 2개월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기초 스킨케어와 피부톤 보정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으로 출시부터 주목을 받아오면서 10대 뿐 아니라 20대 대학생, 남성들에게까지 폭넓게 사랑 받으면서 2달 만에 큰 성과를 거둔 것. 더군다나 원래 이름인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이름보다도 용기의 나비 무늬 때문에 ‘나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탔다.

이러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7월 한 달간 ‘나비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세일 혜택은 ‘홀리카홀리카’ 멤버십 회원 가입자에 한하며, 방문 당일에 회원가입 후 즉석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라클 리얼 스킨 피니쉬 SPF25, PA++’는 비비크림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 더워지는 날씨에 편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피부톤을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신개념 제품이다. 7가지 에코서트 인증 플로랄 성분 처방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2중 기능성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지 않아도 충분한 스킨케어가 가능하고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환하게 개선된 피부톤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어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보다도 더욱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