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헤븐리 크리쳐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오는 27일, 여름 밤하늘의 행성처럼 반짝이는 독특한 마블링 컬러와 고급스러운 천연 미네랄의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헤븐리 크리쳐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맥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미네랄라이즈’ 제품은 여러 가지 색이 하나의 제품 안에 마블링된 독특한 컬러감과 투명한 발색, 특유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광택감으로 매 출시 때마다 품절사태를 일으키는 장본인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헤븐리 크리쳐 컬렉션’은 오팔 펄, 골드 쉬머 등으로 얼굴 전체에 은은한 반짝임과 자연스런 윤기를 표현해주는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4종과 화이트/연보라/골드 혹은 오렌지/핑크/골드 등 3가지 색이 환상적으로 믹스된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 9종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여름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각질제거제인 ‘미네랄라이즈 볼캐닉 애쉬 엑스폴리에이터’는 과거 한정판으로 출시,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 잇 아이템으로 등극한 바 있는 제품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천연 화산재가 포함되어 있어 폼클렌징처럼 가볍게 씻어내기만 해도 자극없이 즉각적으로 매끈해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밝은 살구색과 핑크색 계열의 크림쉰 립스틱 및 크림쉰 글라스 등도 함께 출시되어 보다 가볍고 산뜻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여러가지 색이 혼합되어 있는 마블링 제품들은 단색으로 표현이 불가한 오묘하고 매력적인 컬러감을 표현하기에 좋다”며 “메이크업이 쉽사리 들뜨고 번지는 여름 철 색조화장은 모공을 막지 않는 천연 미네랄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맥의 ‘헤븐리 크리쳐 컬렉션’은 오늘 7월27일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 출시되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7월 23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