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네이키드베이비, 소비자 추천 릴레이 이벤트

 
 
미국 유기농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벗네이키드베이비가 고객이 직접 추천을 이어나가는 신개념 이벤트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NB 브랜드에서 첫 번째 체험 블로그를 선정하고 총 2주간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면, 본인의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다음 체험자를 선정하는 릴레이 이벤트다. 체험이 진행되는 제품은 너리싱 라인 2종과 레스큐 라인 2종으로 각 라인별 1명을 선정하게 된다.

너리싱(Nourishing) 라인은 너리싱 로션과 프로텍티브 다이퍼 밤으로 여린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레스큐(Rescue)라인은 건조함과 각종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너처링 오일과 911 레스큐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5월 각 라인별 체험 1기를 모집한 이벤트를 시작으로, 8월에는 5기와 6기 모집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BNB는 이번 ‘꼬꼬무 이벤트’와 더불어 브랜드 런칭 101일을 맞아 7월 한 달간 구매자 전원에게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NB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NB의 공식 블로그 ‘리프하우스(bnb_korea.blog.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