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와 세바스찬이 제안하는 휴가철 헤어 관리 팁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뷰티 트렌드세터들의 걱정이 시작되었다. 강렬한 햇빛에 하루 종일 노출되는 머리, 자외선으로부터 컬러와 머릿결을 동시에 지킬 수만 있다면….

여기, 휴가지에서의 각종 손상 요인으로부터 모발을 케어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UV 차단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 컬러 모발 안전하게 지키기

▲ 염색 모발을 위한 웰라 SP 컬러 세이브 샴푸,  세이브 마스크,  컨디셔너
▲ 염색 모발을 위한 웰라 SP 컬러 세이브 샴푸,  세이브 마스크,  컨디셔너

자외선과 바닷물, 수영장의 소독물 등은 아무리 예쁜 헤어 컬러라고 해도 퇴색하게 만드는 손상 요인들. 퇴색을 방지하거나 혹은 퇴색 이후의 컬러를 조금이라도 살릴 수 있도록 염색 전후로 데일리 케어가 필요하다.

SP 컬러 세이브 라인은 3D 프로텍트 테크놀로지에 의해 윤기와 탄력을 동시에 제공, 변색과 물 빠짐을 방지해주어 컬러의 선명함을 오래도록 보존해준다.

SP 컬러 세이브 샴푸 & 컨디셔너는 올리브 잎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UV 차단 및 염색 모발의 컬러에 생기를 되찾아주며, SP 컬러 세이브 마스크는 지속적인 사용을 통해 변색과 퇴색을 최소화시켜주는 제품으로 눈에 띄는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해준다.

마무리는 염색 모발에 광택 효과를 부여하고 컬러 지속력을 높여주는 SP 컬러 피니쉬가 좋다.

# 자외선 차단에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 UV 차단과 스타일링까지 돕는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헤일로 미스트, 포션 9 라이트, 웰라 SP 엘레간트 셰이프, 폴리시드 웨이브
▲ UV 차단과 스타일링까지 돕는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헤일로 미스트, 포션 9 라이트, 웰라 SP 엘레간트 셰이프, 폴리시드 웨이브

피서지에서의 태양 광선이 내뿜는 강력한 자외선은 수시로 차단해주는 것만이 최선의 방법.

세바스찬 헤일로 미스트는 자외선을 수시로 차단할 수 있으면서도 모발에 윤기를 제공하는 가벼운 미스트 타입이다. 또 머리를 말린 후의 부스스함을 줄여주기 때문에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반드시 챙겨야 할 잇 아이템이다.

세바스찬 포션 9 라이트는 펌, 염색 등의 화학시술을 한 사람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9가지 식물 성분으로 구성돼 UV 차단과 컬러 보호, 볼륨감과 홀딩력까지 한 번에 해결해준다.

남들 다가는 바캉스, 그러나 멀리 떠나지는 못하는 당신을 위한 팁도 있다. 사무실에서라도 스타일리시한 헤어를 유지하고 싶다면 웨이브 헤어에는 UV 차단이 되면서도 웨이브 컬을 자연스럽게 유지시켜주는 SP 폴리시드 웨이브를, 강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UV 차단과 함께 습도에도 끄떡 없이 만들어주는 SP 엘레간트 쉐이프를 추천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