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소식부터 뉴욕 한정판 제품 구입까지 가장 먼저

 
 
“이제 모바일로 만나세요~”

이제 바비 브라운의 가장 핫한 소식을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뉴욕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모바일 웹사이트(m.bobbibrown.co.kr)를 공식 오픈한 것.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는 제품 구입이 가능한 본사 직영 공식몰로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뉴욕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하고, 이메일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검색과 지역 별 매장 검색이 가능하다. 브랜드 및 제품 관련 문의 사항도 고객관리지원팀 ‘이메일 문의’ 기능을 활용해 바로 문의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은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www.facebook.com/bobbikorea)에서 8월 5일까지 모바일 웹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에게 모바일 웹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식몰 단독 세트 제품인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m.bobbibrown.co.kr)에서는 8월 22일까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비밀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웹에만 공개되어 있는 ‘비밀코드’를 입력하면 제품 구입 시 샘플 2종을 추가 증정하는 것.

이와 관련 바비 브라운의 한 관계자는 “언제나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두하는 바비 브라운이 이제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채널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자 한다”며 모바일 웹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는 모바일 기기에서 m.bobbibrown.co.kr을 입력하거나 바비 브라운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bobbikorea)과 트위터(twitter.com/bobbibrownkr)에 공개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