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온사인 컬러의 화려하고 짜릿한 12가지 입체 펄 피그먼트 색상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오는 8월 3일, 네온사인을 연상시키는 짜릿한 펄감의 쇼킹 컬러와 푸딩처럼 폭신한 감촉을 갖춘 ‘일렉트릭 쿨 아이섀도 컬렉션’을 출시한다.

화려한 도시의 네온사인을 닮은 이번 컬렉션은 기본적인 베이스 컬러는 물론 선명한 원색의 비비드 컬러까지 총 12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다각도에서 빛나는 입체적인 펄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어 더운 여름철 눈매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짜릿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맑은 은색 펄의 핑크빛 ‘러브파워’, 미세한 골드펄로 내추럴 음영 메이크업을 가능케하는 ‘수퍼와트’ 등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청순한 셰이드부터 형광 옐로우의 ‘브릴리언틀리 릿’과 핑크펄의 선명한 보라색 ‘하일리 차지드’ 등 쇼킹하고 짜릿한 원색의 셰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푸딩을 연상시키는 폭신하면서도 촉촉한 텍스처는 쉽게 발리면서도 바르는 순간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욱 높여주고 완성도 있는 눈화장을 쉽게 완성해준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보다 입체적이고 화려한 펄감을 연출하기 위에서는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중요하다”며, “전용 아이섀도 브러시를 사용하여 경계선 없이 부드럽게 그러데이션을 주어 바른다면 시원하면서도 매혹적인 여름 눈화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맥의 ‘일렉트릭 쿨 컬렉션’은 오늘 8월 3일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 출시되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7월 30일부터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