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시장을 향해 다시 활시위를 당겼다.

 
 
㈜에네스티가 세계시장를 겨냥하여, 서윤 한방 화장품 시리즈로 또 다른 신제품을 출시했다. 서윤 자안 커버 비비크림이 바로 그것.

이 제품은 화학 방부제 파라벤 대신 천연 보존제 황금(식물)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인삼, 홍화, 상황버섯 추출물 등을 파우더로 투입했다. 또한 최종 산물의 변화가 거의 없는 동결 건조(freeze drying) 기술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과 더불어 탁월한 커버력 및 밀착력까지 갖추어 국내외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서윤 제품은 ㈜에네스티가 충북교통대학교 디자인 학부와 산학 협력을 통해 출시한 한방 화장품으로, 일찍이 국내에서 1, 2차 완판 신화를 기록한 바 있으며, 까다로운 중국의 위생허가까지 통과, 중국 시장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와 관련 에네스티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서윤 한방시리즈 자안 커버 비비크림이 국내 시장뿐 아니라 중국 화장품 수출에서도 좋은 영향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네스티는 지난 6월 중국 심양에 법인회사 설립에 이어  20곳의 특약점 개설, 중국지사 운영 홈페이지 개설, 신제품 출시 등 중국 시장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