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클렌징으로 꿀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쏘내추럴 제품

쏘내추럴에서 꼼꼼하게 클렌징해 밝고 환하게 빛나는 자체발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선보였다.

브라이트닝 기능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주는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페이셜 파우더 워시’와 손이 닿지 않는 모공 속 깊은 곳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 입술 딥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해주는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를 출시한 것.

▲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페이셜 파우더 워시’,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  (왼쪽부터)
▲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페이셜 파우더 워시’,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  (왼쪽부터)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페이셜 파우더 워시’는 부드러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 톤을 밝혀줄 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녹차 파우더, 비타민C 파우더, 진주 파우더 성분이 칙칙한 피부톤을 밝혀주고 스크럽 알갱이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모공 브러시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원을 그리듯 세안하면 꿀광 피부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다.

‘페이셜 클렌징 브러시’는 약 31만개이상의 0.045mm 극세사 모로 되어있는 모공 전용 브러시로, 세안시 브러시 모가 모공 속까지 청소해줄 수 있도록 얼굴 솜털 결의 반대로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사용한다. 각질과 블랙헤드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쏙쏙 빼주어 모공 속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파우더 세안제, 클렌징 폼, 비누 등 모든 클렌징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얇은 극세사 모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소프트 버블 립 클렌저’는 립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줄 뿐만 아니라 입술의 각질까지 제거해주는 립 전용 클렌저다. 미세한 버블 거품이 불필요한 입술 각질을 부풀려 자극 없이 없애준다. 그리고 입술 보습에 도움을 주는 꿀 추출물과 글리세린이 함유돼 클렌징 사용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클렌징 후 입술 메이크업을 하면 발색이 잘 되고 지속력이 높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