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클렌징부터 마사지효과까지 멀티기능 담은 진동클렌저 각광

 
 
진동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이제 클렌저까지 '진동시대' 대열에 합류했다.

진동파운데이션은 전문가 못지 않은 섬세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밀착력 높은 메이크업으로 인해 꼼꼼한 클렌징도 필요하다. 잘못된 클렌징으로 인해 여드름, 뾰루지등의 트러블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아져 피부 관리에 기본 요소인 클렌징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진한 화장도 빠르고 완벽하게 지울 수 있으며 손세안으로 닿지 않는 숨은 노폐물까지 없애주는 진동클렌징 제품이 각광 받고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피지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피부에 노폐물과 각질관리에 신경써야 모공확장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에 대한 관심 또한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올 여름 화장품업계는 홈케어로도 딥클렌징부터 마사지 효과까지 주는 다양한 기능의 진동클렌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김영태 팀장은 “평소 피부관리에 소홀한 바쁜 현대여성들에게 진동제품은 안성맞춤이다. 매일 세안시 손쉬운 진동클렌저 사용으로 딥클렌징부터 마사지 효과까지 누릴 수 있고 평소 관리가 힘든 모공케어까지 가능해 깨끗한 피부톤 유지에 도움이 된다”며 “자사모델인 김하늘씨도 제품 촬영시 직접 진동클렌저를 테스트 해보는 등 관심을 보이며 두꺼운 촬영용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워지는데 놀라움을 표했다”라고 전했다.

김하늘 클렌징은 특별하다!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녹두 버블 마사지폼’

 
 
4D 입체진동의 저자극 모공케어 클렌징 제품인 ‘코리아나 4D모션 클렌저&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자극, 시간, 모공, 노폐물의 4가지 요소를 다운(Down) 시켰다.

모공보다 작은 0.008mm의 9만 7000여개 특수가공한 미세모로 이루어진 브러쉬는 자극 없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특허 받은 상하좌우 4D입체진동으로 모공 축소, 탄력 마사지 효과가 특징이다.

부드러운 저자극 터치로 민감한 피부에도 매일 세안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효과적이며
IPX 6등급 방수인증을 받은 안전 생활방수 제품으로 샤워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녹두 버블 마사지폼’은 코리아나의 스테디셀러인 녹두 폼클렌징에 촉촉한 젤타입에서 고밀도의 풍성한 찰버블로 변해 신개념의 체인저블 제형과 원스텝 클렌징 및 마사지 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세정효과가 뛰어나다.

코리아나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에코 36.9º 녹두’는 국내산 녹두를 발효하여 유효성분은 활성화 시키고 피부 트러블 물질은 제거하여 더욱 작아진 입자로 피부 흡수율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청정과 보습, 진정,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피부 미용에 탁월하다.

자극적은 젤리패드 부착한 애경 진동클렌저 리얼페이스 에이스

 
 
애경 진동클렌저 리얼페이스 에이스는 분당 1만2000회의 진동으로 생긴 풍부한 거품이 두꺼운 화장도 말끔하게 지워주며 600개의 실리콘 돌기로 이루어진 패드가 촘촘하게 이루어진 피부 사이사이를 깨끗이 세정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리얼페이스 에이스’는 애경이 20여년간 포인트 제품을 통해 쌓아온 클렌징 기술력과 메이크업 전문가인 선덕와 합작하여 선보인 제품이며 피부에 밀착되는 진동기기를 이용해 화장을 지우는 방식이 특징이다. 제품은 진동기기인 ‘스페셜리스트 웨이브’, ‘마이크로 코튼 클렌저’, ‘아쿠아 캐시틴 샤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스페셜리스트 웨이브’에 젤리패드를 부착해 사용하면 피부에는 자극이 적으면서도 화장 잔여물과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다. ‘마이크로 코튼 클렌저’는 촉촉한 젤 제형의 클렌저로, 자극없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주며 클렌징 오일 등을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세정력이 좋다.

클렌저와 진동기기로 화장을 지운 후 미스트 형태인 ‘아쿠아 캐시틴 샤워’를 얼굴에 뿌려주는 것으로 클렌징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스케일링 원리 음파 진동기술 진동 클렌저 '입큰 식스티-원'

 
 
이넬화장품의 입큰(IPKN)은 진동 클렌저 '입큰 식스티-원'은 분당 1만2000번의 3D 입체 미세 솜털 진동으로 손으로 세안시 놓치기 쉬운 피부 굴곡진 부위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치과 스케일링 원리인 음파 진동기술을 이용한 것이 특징으로 음파를 통해 생성된 고밀도의 공기방울과 물방울들이 피부 표면의 굴곡은 물론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과 각질, 피지 등을 관리하여 딥 클렌징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머리카락 보다 얇은 0.07mm의 국산 미세모 2만8000여개로 구성된 솔을 달아 자극을 최소화한것이 특징이며 마사지 효과까지 느낄 수 있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는다.

사용후 60초 후 자동으로 꺼지는 스마트 타이머 기능도 탑재됐다. 오랜 시간 진동클렌저 사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설계 됐다.

'입큰 식스티-원 버블 클렌저'는 무스타입의 버블 클렌저로 딥 클렌징, 마사지, 각질 제거, 부스터, 블랙 헤드 제거, 화이트 헤드 제거, 모공 관리 등 7가지 기능을 담은 멀티 제품이다.

펌핑 한번만으로도 쫀쫀하고 탱탱한 거품이 생성되며 진동클렌저와 함께 사용해도 거품이 흐트러짐없이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며 32여 가지 천연 유래 식물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