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 진행되는 2가지 이벤트, 총 45명에게 정품 선물 증정

 
 
엔프라니가 8월 한 달 동안 신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 론칭 11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엔프라니는 꾸준한 연구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분석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최근 출시된 신제품들이 한창 더운 여름 시기에 더욱 소비자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서머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파파라치 이벤트’는 4가지의 엔프라니 신상품을 매장에서 테스트 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의 사진을 찍어 엔프라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nprani.kr)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일주일에 5명씩 선정해 발표되며, 8월 한 달 동안 5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리뉴얼 후 첫 출시 제품인 ‘유스셀 엑티베이터’를 포함해 메이크업을 도와줄 비비크림과 프라이머, 화이트닝 관리를 위한 세럼까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이벤트 제품을 구성했다.

‘여름 휴가 인증 이벤트’는 엔프라니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피서지에서 함께한 엔프라니 제품의 인증사진을 간단한 소개글과 함께 개인 SNS에 올리고 엔프라니 페이스북에 URL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 에게 기미, 잡티, 칙칙함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미백 기능성 세럼인 ‘화이트 셀 멜라닌 아웃 세럼(기획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