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 진행

 
 
‘무더위에 산뜻하게 연출하는 인기 헤어스타일은 무엇일까?’, ‘비만 오면 부스스해지는 모발을 어떻게 건강하게 관리하지?’ 여름철 대표적 헤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도브가 나섰다.

도브는 홈페이지에서 오는 8월 13일까지, 여름철 헤어 고민을 해결하고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제품 체험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브는 여름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는 숏컷 머리, 땋은 머리, 헤어밴드를 활용한 스타일링 법을 알려주고, 비오는 날 머리가 부스스해지는 이유와 헤어 제품을 사용한 해결책 등을 제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해 여름 모발 관리에 대해 관심을 보인 소비자들 중 당첨자를 선정해 경품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23일(목)에 도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1등(2명)에게는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5종 세트를, 2등(3명)에게는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샴푸&린스 세트를, 3등(5명)에게는 도브 뉴트리 오일 세럼이 증정된다.

유니레버 도브의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여름철 고민하게 되는 가장 대표적인 헤어 고민에 대해 함께 얘기하면서 보다 친근하게 도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브 너리싱 오일 케어 라인은 끈적임이 남지 않는 도브만의 뉴트리 오일 시스템으로 건조하고 거친 모발에 필수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그 중 세럼 제품인 ‘너리싱 오일 케어 뉴트리 오일 세럼’은 온스타일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에서 헤어 오일 부문 영광의 블라인드 테스트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