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올림픽 기념, 신부들에게 20% 할인 행사

 
 
안근배 한복대여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8월 신부들에게 20% 특별 할인된 가격의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2012 런던올림픽에서 종합 순위 10위권 이내, 금메달 10개 이상 획득 기원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

또한 ‘골드러시 고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구매 고객들이 안근배 한복대여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고객후기를 올리면 무조건 만원을 지급하고, 고객후기 중 금메달 후기 의 당첨자의 경우 100만원~300만원 상당의 명품 안근배 한복을 무료로 추가 대여 할 수 있다. 은메달 당첨자는 2명은 50% 가격으로, 동메달 당첨자는 5명은 35%의 가격으로 추가 대여할 수 있다.

(주)안근배 정로운 대리는 “런던 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안근배 한복대여는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금빛 대한민국 할인 이벤트’는 안근배한복대여 청담본점을 비롯해 잠실, 서초동,  청담동,  분당, 용인, 부천시 상동, 수원,  일산,  목동,  평촌,  영등포 타임스퀘어,  왕십리, 성북동,  명일동, 상계동,  서교동 등 전 지점에서 8월3일부터 8월31일까지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