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헤어 차홍, 무대분장 구유진, 마사지사 김무열 특강

셀프 헤어의 달인 차홍, 무대 분장의 달인 구유진, 스타 마사지사 김무영이 한자리에서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펼친다.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오는 8월 9일 본관 싹아리랑홀에서 이 학교 뷰티예술학부 교수인 차홍, 구유진과 함께 김무열을 초청하여 2012년 하계 청소년 뷰티캠프 ‘뷰티의 여왕’을 개최한다.

▲ 차홍
▲ 차홍
이 학교 뷰티예술학부 헤어디자인과 초빙교수인 차홍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셀프 헤어와 동안 헤어 스타일링의 달인으로 유명해졌으며, 고소영, 김선아, 한지민, 유선, 김아중 등 연예인 헤어를 담당하고 있다. 각종 방송과, 패션잡지, 유명 컬렉션, CF 촬영 등에 참여하고 있으며, ‘셀프 동안 헤어법’, ‘파워풀 헤어 성형’ 등 출간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MBC 시트콤 ‘무작정 패밀리’에 출연하며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다.

▲ 구유진
▲ 구유진
같은 학부 메이크업과(특수분장) 초빙교수인 구유진은 한국 분장계의 대부인 故 전예출 선생의 수제자이자 자타공인 최고의 무대 분장 아티스트로 꼽히고 있으며 국립발레단, 국립오페라단 등의 공연 분장을 전담해왔다. 연극, 뮤지컬, 무용, 오페라 등 2,700여 편 분장에 참여했으며, 뮤지컬 ‘라이프’로 제5회 한국뮤지컬대상 분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 김무영
▲ 김무영
이효리와 보아를 비롯해 장동건, 이미연, 한채영 등 국내 톱스타들을 마사지한 경력으로 ‘신의 손’, ‘기적의 손’으로 불린 김무열은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김무열 마사지숍을 운영 중인 그는 CJ홈쇼핑과 함께 김무열 나인원 바디 릴렉스크림을 런칭하기도 했다.

이날 캠프는 차홍 특강 ‘헤어 스타일 연출법’, 구유진 특강 ‘한여름밤의 꿈 무대분장’, 김무열 특강 ‘힐링 클래스’, 이경은 특강 ‘스티커 네일을 활용한 네일아트’ 등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캠프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SAC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8월 8일까지다.

서울종합예술학교 뷰티예술학부는 교육과학기술부 4년제 학사학위 교육과정으로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과(특수분장), 네일아트과, 피부미용과, 웰빙뷰티경영학과(주1회)가 개설되어 있으며, 순수뷰티샵 이순철 대표, 차홍 아르더 차홍 대표, 정현정 파라팜 정현정 대표, 한국분장 강대영 대표, 크레아 채송화 대표, 라뷰벨라 성지안 이사,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준오헤어 준오아카데미 박시내 원장, 이가자 헤어비스 청담본점 이소영 부원장, 황금희 에스테틱 황금희 대표 등이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