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부터 섹시까지 만능 연출ㆍ똑똑한 4색 아이섀도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오는 17일, 4가지 톤온톤 색상의 아이섀도가 하나의 콤팩트에 담긴 ‘미네랄라이즈 핀휠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미네랄라이즈 핀휠 아이섀도우’는 둥근 모양의 작은 콤팩트 안에 4가지 색상의 아이섀도가 한꺼번에 구성되어 있다. 각 콤팩트에는 해당 색상의 가장 연한 색부터 가장 어두운 색까지 톤온톤(tone-on-tone)으로 담겨 있어 요즘 유행하는 음영 메이크업은 물론 청순한 투명 아이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맥의 베스트셀러 아이섀도인 ‘미네랄라이즈 아이섀도우’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으며, 특유의 가벼운 밀착력은 물론 오팔/실버/골드의 펄 피그먼트가 더욱 화사한 빛을 눈가에 선사한다.

제품은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특징인 브라운 셰이드 ‘골든 아워’, 세련되고 지적인 느낌의 카키 셰이드 ‘인 더 미도우’, 청순한 핑크톤의 ‘핑크 센서빌러티스’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맥의 변명숙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같은 톤의 아이섀도 색상들은 눈가에 단계적으로 블렌딩하여 보다 깊은 음영을 표현할 수 있으며, 연출에 따라 섹시하거나 청순한 느낌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맥의 ‘미네랄라이즈 핀휠 컬렉션’은 파우더룸, 유리거울 등 국내 유명 뷰티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한 가지 색상만 들어있는 싱글 아이섀도에 비해 더욱 알차고 효율적인 구성이라는 의견과 함께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