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티몬 이벤트서 하루 만에 완판 기록∙∙∙8월 13~17일 나흘간 다시 이벤트

 
 
세계 최초 순수 식물줄기세포 분리∙배양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엔(SN)이 지난 7월에 이어 8월에도 대박 행렬을 이어간다.

지난 7월 진행했던 티몬 특별 이벤트에서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2500개가 완판 되는 진기록을 세운 에스엔은 수백여 개가 넘는 소비자들의 추가 기획 요청이 잇따르자 이에 보답하기 위해 동일 제품으로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에스엔의 수분크림 ‘에스엔 티 크림’은 ‘여신 크림’이라는 별명을 가진 제품으로, 항염∙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주목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발생하기 쉬운 트러블 및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수분의 여왕 트레할로스 성분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수분을 집중 공급해 줄 뿐만 아니라 천연방부제 사용 및 무알코올첨가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피부 속부터 맑고 깨끗한 여신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스엔 마케팅팀 이정석 팀장은 “에스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이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에스엔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엔 코스메틱(SN Cosmetic)은 식물줄기세포를 연구하는 바이오 기업 ㈜운화의 화장품 브랜드로, ‘기적의 초록병’으로 유명한 대표 제품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는 국내 출시 전 미국, 유럽, 아시아 등 해외에서 먼저 탁월한 트러블 케어 효능을 인정받아 지난해 11월까지 10만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