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실크 벨벳 같은 피부결 연출에 탁월한 ‘베베 프라이머’

 
 
신선화장품 제니스웰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연출에 도움을 주는 ‘마린피스트 매직 실키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자체 발광효과가 있는 화이트 사파이어 성분이 모공과 잔주름 등으로 인한 피부 굴곡을 화사하게 보정해주고 토마토의 8배나 많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샤이니 베리(암라추출물)를 통한 항산화 및 브라이트닝 효과로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 준다.

또한 부드러운 실크 벨벳으로 덮어준 듯 가볍게 밀착되는 에센스 질감의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줘 하루종일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일반 해양수보다 월등히 높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해양 용천수(Marine Spring Water)를 함유하여 피부 신진대사를 촉진, 온천에서 막 나온 듯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사전 테스터를 통해 아기 피부처럼 모공 하나 없는 듯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는 뜻으로 ‘베베 프라이머’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제조한지 6개월 이내의 제품만 판매하여 메이크업 전 피부결 정돈부터 신선하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니스웰 마케팅 박순영 브랜드매니저는 “매직 실키 프라이머는 기존 프라이머의 피부 보정 기능을 넘어선 항산화, 피부 보습의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탁월한 제품”이라면서 “평소 모공 또는 주름을 커버,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자 하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니스웰닷컴에서 8월 한달 간 매직 실키 프라이머 구매 시 구매 금액 관계없이 무료 배송되며, 구매 후 8월31일까지 사용 후기를 성실하게 남겨준 회원 20명을 추첨하여 구매금액 전액을 적립금으로 환불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