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광선까지 완벽차단, 피부 광노화 예방과 피부결 개선 효과까지…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가 피부 고민별로 세분화된 고기능성 멀티 선라인 ‘엔프라니 올 댓 선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올 댓 선 라인은 UVA, UVB만 차단하는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들과는 달리 엔프라니만의 고유 기술인 3중 차단 시스템(UV X3-Defense™)을 통해 가시광선까지 완벽하게 차단하여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광노화를 예방하고, 피부결을 미세하고 촘촘하게 개선해주는 스킨케어 기능까지 뛰어난 고기능성 멀티 선라인이다.

올 댓 선 라인은 광노화예방 효과의 고기능성 ‘안티링클 UV블록 SPF40 PA++’, 촉촉한 수분공급 효과의 ‘아쿠아리치 UV블록 SPF50+ PA+++’, 수용성에센스 70%의 마일드한 사용감의 ‘아쿠아 UV 에센스 SPF30 PA++’, 피지흡착효과가 뛰어난 오일프리 ‘실키핏 UV 블록 SPF50+ PA+++’, 휴대가 간편한 진동 선파우더 ‘스마트오토 UV 컴팩트 SPF50+ PA+++’, 남성 피부를 위한 ‘옴므 퍼펙트 UV 블록 SPF50+PA+++’ 등 총 6종으로 구성 됐다.

이 중 ‘아쿠아 UV 에센스 SPF30 PA++’는 수용성 에센스 성분이 70% 이상 함유되어 에센스를 바른 듯 가볍게 흡수되는 산뜻한 질감으로 자극에 민감한 연약한 피부나 건성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추천하는 제품이다.

‘스마트오토 UV 컴팩트 SPF50 PA+++’는 피지흡착기능이 있는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의 파우더로 분당 13,000회 미세진동을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도록 해줌과 동시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 오랫동안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선 컴팩트다.

한편 엔프라니의 ‘올 댓 선’ 라인 제품은 전국 대형할인마트, 올리브영, 화장품전문점, 엔프라니 공식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