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시승권,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 제공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의 탄생 53주년을 맞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생일 축하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MINI에게 MINI를 선물해 주세요’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MINI의 크리에이티브가 담긴 독특한 형태의 참여형 이벤트로, 53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트렌드 아이콘으로 각광받는 MINI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MINI 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NIKOREA.kr)에서 MINI의 차량 전개도 파일을 내려 받은 뒤 이를 출력, 전개도를 접어 직접 MINI 종이카를 만들어 인증샷을 찍은 뒤 MINI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고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가장 MINI다운 창의적인 디자인과 메시지를 담은 작품을 선정해 1등에게는 MINI와 함께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는 1박 2일 주말 시승권(9/8~9/9 이용, 서울 지역 전시장 픽업)과 워커힐 호텔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2등에게는 스타일리시한 여행용 가방 MINI 트롤리 백이, 3등에게는 깜찍한 MINI 베이비레이서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MINI 미니어처(1:18/1:36) 등 개성만점의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이 증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