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비비 클렌징 버블 폼’ 출시

 
 
마몽드는 한 번의 펌핑으로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버블 타입의 비비크림 전용 클렌저 ‘비비 클렌징 버블 폼’을 출시했다.

‘비비 클렌징 버블 폼’은 거품을 내야 하는 과정 없이 펌핑만으로 생크림처럼 미세한 거품이 생성되어 비비크림 등의 가벼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제거 해준다. 특히 ‘비비 클렌징 버블 폼’만의 쿠션과 같은 거품은 마사지 시에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쉽게 없어지지 않아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별도의 1차 클렌징 단계가 필요 없이 거품 세안만으로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지방산이 비비크림은 물론 모공 속 남아있는 노폐물까지 말끔히 지워주며 세안 후의 개운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피부 주름개선과 보습효과가 탁월한 치마버섯 성분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시킨다. 또한 수련꽃 추출물과 라벤더 꽃수가 함유돼 각종 오염 물질에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며 하루 종일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4 FREE(무인공 색소, 무동물성 원료, 무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무파라벤) 제품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평소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라면 마몽드의 ‘비비 클렌징 버블 폼’으로 자칫 번거로울 수 있는 클렌징도 간편하게 즐겨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