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공식 패밀리데이 ‘미(美)쓰리3Day’ 진행

 
 
싸이닉(SCINIC)이 공식 패밀리데이 ‘미(美)쓰리3Day’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상품을 지향하는 ‘칩-시크(Cheap-Chic)족’이 늘어감에 따라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

‘미쓰리3Day’는 ‘아름다운 여자들의 3일간의 행복’을 뜻하는 것으로, 이번 8월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요일 단 3일간만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미쓰리3Day’에서는 인기 제품부터 따끈따끈한 신제품까지 최고 60%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여기에 각 제품별 추가 선물이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쇼핑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27일 첫 출시되는 신제품 ‘원스탑 크림’이 미쓰리3Day 3일간만 60% 할인가에 제공된다는 점이 파격적이다. 또한, ‘2010년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 선정된 싸이닉의 스테디셀러 ‘아쿠아EX 젤리 크림’과 최신 히트 제품인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 팩’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겟잇뷰티’ 모공토너 부문 1위를 차지한 ‘올데이 파인 포어 토너’는 59% 할인, 출시 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스네일 매트릭스 라인’은 5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쓰리3Day’는 할인혜택만 제공하는 다른 브랜드의 패밀리데이와 달리,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전원에게 싸이닉의 대표 제품 아쿠아 수분크림 7일간 체험 샘플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진정한 할인혜택이 되도록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무료인 점에서도 고객을 고려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다. 이밖에 싸이닉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cinicblog)에서는 ‘미쓰리3Day’ 소식을 전파해 주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막바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알펜시아 워터파크 오션 700 무료이용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싸이닉은 그 동안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왔지만 공식적인 패밀리데이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꼼꼼히 신경썼다”면서 “미쓰리3Day에는 항상 후회없는 히트 아이템들이 등장할 예정이니 앞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미쓰리3Day’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패밀리데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