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솔루션 코너 통해 2주 체험 진행, 호응 높아

 
 
화장품 및 헬스푸드 전문 브랜드 DHC KOREA의 베스트셀러 세트인 ‘스베스베 시리즈’가 지난 27일 방영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의 ‘뷰티 솔루션’ 코너를 통해 2주 체험을 진행, 그 위용을 입증했다.

‘스타 뷰티쇼’의 ‘뷰티 솔루션’ 코너는 방청객이자 홍보대사인 뷰티스트들의 피부 고민을 위한 코너로, 선정된 뷰티스트는 2주간의 솔루션 체험 기간을 거치게 되고 변화된 피부 상태를 전문가들이 꼼꼼하게 체크해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같은 피부 고민을 갖고 있는 이들이라면 더욱 공감하는 코너다.

 
 
이번 주에는 건성피부로 인한 여드름과 각질, 블랙헤드가 고민인 뷰티스트 박나경(25)씨가 출연해 피부 고민을 의뢰했다. 뷰티 엑스퍼트인 이정훈 원장은 박나경씨에게 저자극성의 식물성 클렌징 오일로 이중 세안을 함과 동시에 건성 피부인만큼 유수분 공급을 함께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2주 동안 DHC 의 4단계 피부 관리 솔루션 ‘스베스베 시리즈’를 체험해 피부 결과를 측정한 결과 눈에 띄게 줄어든 각질과 블랙헤드는 물론 여드름까지 감소되어 방송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2주 전보다도 한층 밝아진 피부톤과 함께 촉촉함까지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혀 역시 D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써 탁월한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DHC의 ‘스베스베 시리즈’는 지난 주 서인영의 뷰티쇼 ‘뷰티 어워드’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1위를 한 ‘딥 클렌징 오일’을 포함해 ‘마일드 솝’, ‘마일드 로션’, ‘올리브 버진 오일’ 총 4가지로 구성된 베스트셀러 세트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