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단 3일 만에 조기완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수분크림 ‘쇼킹크림’의 가공할 인기에 행복한 비명이다.

최근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특별할인판매를 진행한지 3일 만에 조기완판을 기록하며 elf 기간 동안 뷰티카테고리 1위를 거머쥔 것.

100인의 뷰티 블로거가 대규모 블라인드테스트에 참여해 유명세를 떨친 쇼킹크림은 수분력, 보습력 등 우수한 품질력을 가진 아이템으로 인정받으면서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출시 1개월 만에 1만개 판매를 돌파한 쇼킹크림은 밀려드는 주문에 급히 재생산에 착수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는 “현재 주문량이 밀려들어오고 있지만 일시품절 상태다.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당황스럽지만 정상적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천연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쇼킹크림이 인기를 모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쇼킹크림은 검정콩, 검정쌀, 검정깨 등 블랙씨드가 주성분으로 들어있어 피부노화와 건조함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에탄올, 탈크,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을 함유하지 않아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발효컴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크림에서 찾아보지 못했던 10in1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보습·수분 이중 공급, 미백기능, 주름개선기능, 영양공급, 탄력강화, 피부보호, 각질관리 등에 탁월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