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페이스북 통해 얼굴 상처 사진 공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리얼리티프로그램 ‘도전슈퍼모델코리아3’ 참가자 최소라가 안티팬에게 습격당했다.

최소라는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내 얼굴, 병원에선 흉은 안진다는데...뭔 일이래”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소라의 얼굴에는 손톱자국으로 보이는 세 개 라인이 이마부터 뺨까지 선명하게 그어져 있었다.

사건 다음 날인 30일 오전에는 “촬영 때문에 4시에 일어났는데 엄마가 울면서 내 상처를 쓰다듬고 계셨다”며 “다 아셨나보다. 일 안 커지길 바랬는다 이미 다 퍼져나갔고 죄송하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촬영이라 화장으로 덮어버리긴 했는데 티 난다. 불고 울퉁불퉁”이라며 “안티도 관심이라 생각하고 좋게 생각하려 했는데 안티는 안티일 뿐이구나”라고 해 얼굴 상처가 안티의 소행임을 밝혔다.

게시물을 본 다른 ‘도수코3’ 참가자들도 함께 분노했다. 김진경과 문서영은 각각 “아 진짜 미친 것들”, “진짜 XXX다”라며 다소 과격한 표현을 보였다. 여연희도 “완전 열받아, 어떡하지”라고 분노했고, 이나현은 “힘내, 상처 빨리 아물기를...정말 몇 백배로 벌 받을 거야”라고 응원했다.

 
 
최소라는 ‘도수코3’ 첫 회부터 경쟁자들의 아이디어를 몰래 차용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 ‘악녀’ 타이틀을 달았다. 그러나 뛰어난 재능 역시 돋보여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기도 했다.

사진 = 최소라 페이스북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