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해주는 ‘세라마이딘(Ceramidin™)’ 라인 출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la)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는 순간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시켜 피부 본연의 수분을 보호해주는 고보습 스킨케어 ‘세라마이딘(Ceramidin™)’ 2종(크림, 리퀴드)을 출시했다.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라인은 제품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Ceramide)’와 ‘안으로, 속으로’라는 뜻의 ‘인(In)’의 합성어로 피부 속 깊숙이 세라마이드를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세라마이드’는 피부 보호막인 각질층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성분으로 피부 외부층의 50%를 차지하는 피부 구성 성분이다. 세포 사이사이 시멘트 역할을 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해 주는 것이 주요 기능이다. 피부의 세라마이드가 부족하게 되면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이에 따라 탄력저하, 주름, 각질발생 등의 피부 문제들이 발생하기 때문에 세라마이드를 보충해 주면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닥터자르트트 세라마이딘은 세라마이드를 미세한 입자로 캡슐화한 특허 기술을 적용하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고농축 성분을 전달해 피부 장벽 복원 효과를 배가시키고 근본적인 피부 보습을 강화 시킬 수 있도록 했다.

‘세라마이딘 리퀴드(Ceramidin™ Liquid)’는 피부 보습도를 높여주는 에센스 타입의 리퀴드 제품으로 거칠고 굴곡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채워주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별도의 각질 관리 없이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안 후 기초 첫 단계에 내용물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사용한다.

‘세라마이딘 크림(Ceramidin™ Cream)’은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 속에 세라마이딘을 보충해 주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하루만 사용해도 다음 날 아치 몰라보게 촉촉하고 부드러워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26시간 수분 지속력 테스트 와 피부 장벽 강화 테스트를 통과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벤질알코올,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한 저자극 처방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 및 영•유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