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 안혜경, 나인뮤지스 등 클럽 클리오 오픈 축하 방문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 ‘클럽 클리오(CLUB CLIO)’ 1, 2호점 그랜드 오픈식을 지난 1일 성황리에 마쳤다.

클럽 클리오의 오픈을 축하하는 미녀 스타들의 깜짝 방문으로 현장에는 많은 팬들이 매장 인근을 가득 메워 그랜드 오픈식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연기, 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하는 클리오 모델 이효리의 절친 안혜경은 클럽 룩으로 매장을 깜짝 방문해 모든 이를 놀라게 했다. 안혜경은 화려한 컬러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클리오의 제품들을 쇼핑하며 절친 이효리의 룩 감상은 물론, 클럽 클리오의 대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겼다.

 
 
최근 꽃중년 돌풍을 일으키며 인기리에 방영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이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윤세아’가 이날 두번째 스타로 등장. 모던 캐주얼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인 윤세아는 매장을 둘러보는 내내 환한 미소로 매력을 발산했다.

 
 
8등신 모델로만 구성된 실력파 걸그룹 나인뮤지스는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글래머러스한 클럽 룩으로 매장을 방문, 술렁이는 남성 팬들을 위해 다양한 포즈들을 취해줬으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클럽 클리오에서는 기존 클리오의 제품은 물론 클럽의 분위기에 맞게 화려한 연출이 가능한 포인트 아이템과 클러치, 팔찌, 참 등 다양한 패션 소품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총 70여종의 ‘클럽 클리오 전용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