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새롭게 단장시킬 'New You' 박스 공개

론칭 이 후 1월부터 3월 박스까지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 신개념 뷰티 딜리버리 서비스 겟잇박스가 4월 박스를 공개했다.

4월의 겟잇박스는 ‘너를 새롭게 하라’라는 의미로 'New You'라는 컨셉 아래, 만개한 봄을 맞이해 새로운 변화를 느끼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뷰티 아이템들로 구성 되었으며, 자세한 구성으로는 조성아 로우 비타민 파우더, 시세이도 퍼펙트 휩, 닥터랩 바이오펩타 스템셀 크림, 필란 수정단 리포좀 입앤아이크림, 리포좀 모이스쳐 세럼, 리포좀 멀티크림, 플란테시스템 립 케어, 세라메딕 AC-11 세럼, 스킨79 슈퍼플러스 비블레쉬 밤 트리플 펑션이 포함되어 있다.

'New You' 라는 컨셉에 맞춰 겨우내 묵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지워주는 클렌징 폼부터 피부 속부터 관리 할 수 있는 고기능성 세럼과 크림, 완벽한 결점 커버를 위한 비비크림과 건조한 봄날 빠질 수 없는 립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꽃놀이나 봄나들이 전, 피부관리에 걱정인 여성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겟잇박스는 매월 예약을 미리 받으며 2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4월 박스의 정품 합산가는 10만원 이상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New You' 박스를 선보이면서 겟잇박스 공식 홈페이지도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고 이를 기념하는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