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봄, 홈쇼핑 뷰티 업계를 강타할 3가지 키워드!!

 
 

2012년 유난히 길었던 올 겨울이 지나고 짧은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봄을 여성들에게 가장 화두가 되는 것은 봄 메이크업. 요즘 알찬 제품구성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홈쇼핑 메이크업 제품들이 강세를 이루고 있다. 봄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한 올 봄 홈쇼핑 뷰티업계의 핫 트렌트 키워드를 알아보자.

# 고정관념을 벗어라! ‘반전’ 메이크업’
반전외모, 반전패션 등 ‘반전’이라는 키워드는 세대와 분야를 넘나들며 사용되는 트렌드 키워드가 되었다. 뷰티업계에서도 반전은 단연 핫 트렌드. 메이크업 순서의 반전이나 텍스처를 반전시키는 등. 반전을 통하면 메이크업은 흥미로워진다.

반전 메이크업의 대표주자인 우현증의 ‘키스바이우는’ 반전 메이크업 기법을 담아 제품을 구성함으로써 기존의 방식을 완전히 뒤집어 자연스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 파운데이션->블러셔->하이라이터 순의 메이크업 방식이 아닌 하이라이터->블러셔->파운데이션의 순서만 기억한다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최근 NS 홈쇼핑에서 론칭한 ‘무드매쳐 립스틱’ 또한 화제. 옐로우, 그린, 오렌지와 같이 화려한 겉 색상과는 달리 입술체온에 의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해, 자연스러운 입술색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메이크업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 뷰티업계의 스테디 트렌드 ‘광(光)’ 메이크업
물광, 윤광, 결광, 수분광까지 ‘광(光)’ 메이크업은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변화되면서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을 메이크업으로 뷰티업계의 스테디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올 봄, 홈쇼핑 메이크업 브랜드들 역시 광 메이크업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앞다퉈 선보이며 광 메이크업의 식지않은 열기를 보여주고 있다.
광 메이크업의 창시자 우현증의 경험과 철학이 담긴 브랜드 ‘키스바이우’의 핵심 아이템인‘스킨 볼륨데이션’은 피부 속 리얼 윤기를 끌어내어 광볼륨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파운데이션. 부드럽고, 수분감 넘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루나’와 ‘로우’로 이미 홈쇼핑 업계 ‘흥행 보증 수표’로 불리는 조성아 원장의 ‘조성아 22’는 볼류머와 파운데이션을 블렌딩 할 수 있도록 고안돼, 파운데이션과 볼류머가 자연스럽게 섞이면서 탱탱하고 촉촉한 젤광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 2012, S/S 봄을 물들일 ‘오렌지’ 메이크업
반전, 광 메이크업 기법으로 피부표현을 했다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색조화장으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2012년 봄 트렌드에서 핵심컬러를 뽑자면 단연 ‘오렌지’ 컬러를 들 수 있다. 봄의 싱그러움과 생동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컬러로 으뜸이기 때문. 많은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다양한 오렌지 계열의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키스바이우’는 최근 오렌지 컬러의 ‘키스 톡 블러셔’를 선보이며 오렌지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키스 톡 블러셔’는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 블러셔로 치크 및 립 컬러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상큼한 오렌지 컬러가 여성의 볼과 입술을 은은하게 물들여 트렌디한 봄 메이크업의 포인트 제품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도움말 : 키스바이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