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를 가꾸는 명품 성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다

 
 
미국 최고의 그루밍 브랜드 에브리맨잭(EVERY MAN JACK)이 국내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든 획기적인 코스메슈티컬 신제품을 전격 출시한다. 이번 가을, 첫 선을 보이는 ‘페이스 로션 에이지 디파잉(Face Lotion Age Defying)’과 ‘아이 크림 에이지 디파잉(Eye Cream Age Defying)’등 총 2종이다.

화장품에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일컫는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인 에브리맨잭은 2008년부터 2010년까지 3년 연속 미국 ‘맨즈헬스’ 매거진 그루밍 어워드에서 수상할 정도로 그 인기가 매우 높다. 고가 화장품에 들어갈 법한 최고의 성분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실용적인 패키지를 고안했다. 피부에 해로운 성분은 배제하고, 훌륭한 사용감과 편리한 사용을 추구하기 때문에 각종 그루밍 어워드에서 각광을 받게 된 것.

이번에 출시한 ‘페이스 로션 에이지 디파잉’과 ‘아이 크림 에이지 디파잉’ 두 제품은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남녀 모든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국제 특허를 받은 PEPHA-TIGHT™ 포뮬러가 채택된 ‘페이스 로션 에이지 디파잉’은 가볍고 끈적임이 없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을 비롯해 풀루란, 펩타이드, 녹차, 알로에, 콩단백질, 캐모마일 등 각종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얼굴에 나타나는 다양한 노화의 징후를 차단해 주고,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깊은 보습과 세포 활성화를 통해 활력을 잃은 얼굴을 맑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다.

또한 이번에 함께 출시된 ‘아이 크림 에이지 디파잉’은 국제 특허 기술인 HALOXYL™ 포뮬러가 채택된 눈가 전용 크림으로 성분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화장품 얼리어답터들에게는 출시 전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주름 방지와 피부 장벽 강화, 다크써클 완화 등에 좋은 각종 멀티 비타민과 크리신, 펩타이드, 녹차, 알로에, 선인장 추출물, 비타민E 성분 함유로 아이크림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민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한편 에브리맨잭 에이징 디파잉 신제품은 남성화장품 전문 쇼핑몰 앤디스와 헬스&뷰티 솔루션 드럭스토어 ‘분스’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