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내가 꿈꿔온 최고의 멋진 하루’

 
 
연인과 크루즈 여행하는 로맨틱한 하루? 10년 지기 대학 동창들과의 우정 여행?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 보내는 멋진 하루는 어떤 모습일까?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8월29일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9월12일까지 ‘내가 꿈꿔온 최고의 멋진 하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큐브®의 페이스북 지킴이 ‘하루’와 친구를 맺은 후, ‘하루’에게 자신이 꿈꿔온 최고의 멋진 하루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9월4일 현재, ‘하루’의 친구는 1300명을 넘어섰다. 나의 하루를 멋지게 만들어주는 사람들과의 인연을 테마로 한 이벤트인 만큼, 친구 이름을 태그하여(페이스북@친구 이름)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뮤지컬 위키드 VIP 티켓(2매)+패션5 10만 원권(1명), 패러글라이딩 체험 비행권(1인 2매), W호텔 패키지 숙박권(1명), 반얀트리 클럽&스파 마사지 상품권(1인 2매), 블링스튜디오 풀메이크오버 패키지(1명, 2인 촬영), 스무디킹 엔젤푸드s(50명)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상품권(50명, tall 사이즈) 등 멋지고 색다른 하루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18일 아큐브® 페이스북 담벼락/노트에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아큐브®의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며 매일매일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는 것처럼 이번 아큐브®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여러분과 그들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최고의 하루를 선물하고 싶었다”며 오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아큐브® 페이스북은 콘택트 렌즈 바르게 착용하기, 내 눈에 딱 맞는 아큐브® 렌즈 등 렌즈생활과 눈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큐브® 제품을 무료로 시험착용 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