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A한국표준협회 선정, 뷰티헤어숍 부문 1위

 
 

국내 대표 헤어 브랜드 박준뷰티랩이 7년 동안 KSA한국표준협회에서 선정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로 선정됐다. 이에 지난 8월 23일 KSA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조선일보 주최, 후원으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뷰티헤어숍 부문 1위로 수상 받는 영예를 가졌다.

2005년부터 2008년까지 연속 4년, 그리고 2010년부터 2012년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로 선정된 박준뷰티랩이 2012년에는 소비자의 건강, 상품의 안전, 이용공간의 환경, 산업발전의 기여, 소비자의 주관적인 만족과 신뢰 등 모든 면에서 높은 점수로 수상하게 되어, 지금까지도 ‘소비자가 인정한, 소비자가 찾는 브랜드’였지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이다.

고객의 건강성, 안전성, 환경성, 사회성, 충족성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친자연적으로 변화시켜 웰빙서비스를 제공하는 박준뷰티랩은 원스톱 뷰티공간을 넘어 뷰티 문화공간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각종 고품격 뮤지컬, 공연, 행사, 세미나 등 국내/외의 다양한 문화 채널에 협찬하여 매월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문화생활에 한몫하고 있다.

소비자웰빙지수 1위를 수상한 박준뷰티랩 대표 프로 박준은 ‘고객이 기업의 미래다’라는 생각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며, ‘100번 잘 하다가도 1번 못하면 서비스는 0이 된다’라는 마인드로 앞으로는 더욱더 고객만족, 고객감동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 다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