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핑크 VS 이블레드, 변화무쌍 매력 어필

 
 
토니모리가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새로이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토니모리의 새로운 뮤즈인 ‘민효린’과 함께 FW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이번 메이크업룩에서 민효린은 연보라 핑크빛의 수줍고 사랑스러운 ‘엔젤 핑크’ 룩과 얼음공주 같은 차가운 눈빛과 섹시한 붉은 입술의 ‘이블 레드’ 콘셉트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새로운 토니모리의 뮤즈로써 변화무쌍한 매력을 어필했다.

올해 가을, 겨울에는 특히나 컬러감이 강조된 메이크업 룩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토니모리에서는 그간 지속적으로 사랑 받아 왔던 색조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손쉽게 원하는 룩의 연출이 가능하도록 편리한 텍스처와 트렌디한 컬러 조합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트렌디한 5가지 새로운 색상과 크리미한 컬러감으로 업그레이드 된 ‘프레스티지 크리스탈 립스틱’, 본인의 피부톤과 잘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해 두 뺨을 생기 있게 표현해 줄 ‘크리스탈 젤리 치크팟’, 베이스에서 포인트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트리플돔 아이섀도’, 하루종일 완벽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백스테이지 젤아이라이너’까지 총 4가지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해, 깨끗하고 순수한 ‘엔젤’의 분위기와 도도하고 화려한 ‘이블’의 분위기까지 모두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함을 갖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