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코리아, 2012년 ‘신장개업 기획전’ 선보여

소셜커머스기업 그루폰코리아(대표 김홍식)는 2012년 상반기 그루폰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던 업체들을 모아 소개하는 ‘신장개업 기획전’을 오늘부터 오는 1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각 지역사회 기반 중소업체들이 새로운 방식의 홍보 및 마케팅으로 신규고객을 확보할 수 있게 하는 소셜커머스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반영한 것으로, 올해 신규 오픈한 업체 중에서 레스토랑 및 카페, 바 등 총 8개 업체를 엄선하여 소개한다.

먼저 80~90년대 추억과 향수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입소문 난 복고풍 주점 ‘고고써니’의 안주 자유이용권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10일까지 판매하며, 9일까지 동대문, 강북, 노원 등 서울시내 3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뉴욕바닷가재’ 식사권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회전 스시 전문점 ‘스시로’ 및 서울 최대 규모의 재즈 파크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드림 재즈 파크’의 이용권부터 12년 경력의 실력파 쉐프들이 모여 탄생시킨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인 논현동 소재 ‘에어리어51그램(Area51Gram)’, 대구에서 달달한 인기를 얻고 있는 꿀 치킨 강정 ‘달닭’, 고소한 막창의 대가 일산 ‘백석막창’까지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준비했다.

그루폰코리아 관계자는 “그루폰은 지난 2008년 미국 시카고에서 피자가게 쿠폰을 판매하는 것에서 시작한 만큼 지역 기반 중소업체들과의 동반성장이 소셜커머스의 중요한 본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며 “소비자와 파트너 모두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