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추석맞이 감사 대박 할인 이벤트!

 
 
9월. 추석이 눈 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부모님과 지인에게 어떤 마음의 선물을 고를지 고민된다면 이지함 화장품 추석맞이 감사 대박 할인 이벤트로 화장품을 선물해보자.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 피부 과학 연구소 김세기 소장이 추천하는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폴리페놀 성분이 든 화장품’이 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은 세포의 턴오버를 회복해 건강한 피부세포를 지켜줄 뿐 아니라 멜라닌 생성억제, 콜라겐의 생성촉진 등 피부 미백과 탄력, 주름 등에도 효과적이다.

폴리페놀은 녹차나 우롱차 등의 차 종류와 사과, 포도 등의 미성숙 과일에 포함된 천연성분으로, 항균작용과 항암작용으로 약성분으로 많이 이용되었으며 피부에 작용하는 미백작용과 주름개선 효과로 최근엔 화장품의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성분이다.

이지함 ‘셀라벨 화이트-P’는 저온에서 동결건조하여 그 활성성분이 파괴되지 않도록 정제된 고순도의 폴리페놀이 사용됐다. 또한 피부 속까지 폴리페놀의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크리스탈 캡슐에 안정화를 시켜 진피층까지 그 효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하였다.

부모님의 피부색이 칙칙해지고 거칠어졌다고 생각될 때 바로 지금이 ‘셀라벨 화이트-P’를 선물할 적기이다. 이지함 화장품 ‘화이트-P’ 라인의 스킨, 에멀젼, 크림을 구매하면 세럼 정품과 화이트닝 마스크팩 10개 정품을 보너스로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탄력 3종, 탄력 4종, 화이트닝케어, 트러블케어, 맨즈케어 등 남녀노소 구분하여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등급별 할인쿠폰 혜택까지 주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