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혁신적 생리대 ‘코스모 인피니티’ 출시

 
 
생리대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온 세계적인 생리대 브랜드 위스퍼는 이탈리아, 미국,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 전 세계 4번째로 혁신적인 생리대 ‘코스모 인피티니(COSMO IINFINITY)’를 출시했다.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만의 새롭고 혁신적인 물질인 락토플렉스는 두 층으로 통합된 이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하자마자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생리혈이 흘러 내리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양이 많은 날에도 3배나 더 흡수해준다. 또한 몸의 곡선과 움직임에 맞춰 3차원적으로 몸을 감싸주기 때문에 그 날에도 패드를 하지 않은 듯한 편안한 착용감과 피부에 닿는 부드러움까지 선사한다.

위스퍼의 지난 25년간의 생리대 연구의 결정체인 코스모 인피니티는 최근 GS 홈쇼핑에서 진행한 3 번의 방송에서 무려 1만 건이 넘는 주문량을 기록하며 한국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제품이다.

위스퍼 브랜드 매니저 정우종 부장은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세계 최초로 락토플렉스 소재를 활용하여 여성들이 민감한 그 날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흡수력, 편안함, 부드러움 3가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지난 25년간 생리대 혁신을 주도해 온 위스퍼 역사상 가장 놀라운 혁신으로 평가 받고 있는 코스모 인피니티는 기존 생리대와는 비교할 수 없는 차원이 다른 제품력으로 생리대의 역사를 다시 쓰는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위스퍼 코스모 인피니티는 GS TV 홈쇼핑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코스모 인피니티 대박 패키지’는 10개들이 중형 5팩, 대형 2팩, 오버나이트 2팩, 무료 체험분으로 증정되는 중형 1팩으로 구성됐다.

한편 코스모 인피니티 패키지를 구매한 후 9월 20일까지 GS SHOP의 온라인 테마쇼핑몰 디토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기는 전 고객은 중형 1팩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