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하이드레이팅 콤팩트’ 출시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2년 FW시즌 신제품으로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콤팩트’를 출시한다.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콤팩트’는 크림 타입의 콤팩트 파운데이션이지만, 한국 여성들의 피부톤과 색을 고려한 체계적인 컬러 쉐이드로 자신의 피부톤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 5가지 컬러를 준비했다.

또한, 피부 굴곡에 최적화된 스무딩 슬립 콤플렉스가 매끈한 실크 피부를 연출해주며 가장 최적이라고 할 수 있는 27% 이상의 수분 및 보습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를 빈틈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 타입으로 건조한 가을철 촉촉하게 언제 어디서나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에스쁘아의 한 관계자는 “출시 전부터 이미 샘플을 사용해본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제품”이라며, “특히 퍼프 뿐만 아니라, 윤기를 극대화하는 사선 커팅 브러시인 ‘슬립 핏 페이스 브러시’가 함께 들어 있는 론칭 기념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올 가을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콤팩트로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보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