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의 화려한 입담이 청취자들 사로잡아

 
 
헤어 살롱 박준뷰티랩의 대표 프로 박준이 9월 1일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에 생방송으로 출연해 화제다. 3부와 4부 1시간 동안 진행된 생방송에서 MC 손석희와 프로 박준의 입담은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라디오 생방송 출연으로 첫 만남을 가진 프로 박준과 손석희 교수는 첫 인사부터 남달랐다. 서로를 존경한다며, 꼭 한번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는데 이렇게 만나게 되었다는 인사와 함께 악수를 나눈 후 방송 시작 전부터 서로의 분야에 대해 궁금증을 나누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방송 시작을 알리는 시그널 음악이 울리자 손석희는 “우리는 움직이는 예술을 하는 아티스트들입니다. 국내 남자 1호 헤어 디자이너, 미용계의 대통령이라 불리는 박준 헤어 디자이너의 말입니다. 토요일에 만난 사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가위손 박준 헤어디자이너를 만나보겠습니다” 라는 멘트로 프로 박준을 소개한 후 프로 박준의 어린 시절에서부터 미용계에 입문하게 된 동기, 손석희 본인의 스타일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방송 중에는 물론, 광고가 나갈 때에도 두 사람의 이야기는 끊이지 않고 이어졌다. 1시간 동안 많은 이야기를 풀어 나갔지만, 결국 마지막에는 아쉬움을 남기며 청취자들에게 마무리 인사를 한 후 생방송을 재미있고 알차게 마쳤다.

MBC 라디오 ‘손석희의 시선집중’ 생방송에 출연한 프로 박준의 9월 1일 방송분은 방송 홈페이지에서 다시듣기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