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즌’ 티저 영상 공개... 전효성 섹시미 과시

 
 
시크릿 타이틀곡 ‘포이즌(POISON)’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의 모습이 화제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 발매에 앞서 지난 6일 자정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포이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화려한 군무로 사로잡았던 기존 시크릿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번 티저 영상에는 전효성, 한선화, 송지은, 징거 개개인이 모두 짜릿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은 남성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 최근 ‘볼살 실종’ 등으로 특유의 건강미를 잃은 것이 아니냐는 논란을 일으켰던 전효성은 짧은 트렌치코트에 실크 레드 드레스를 입고 가터 벨트를 착용해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며 극중에 등장하는 탐정을 유혹하는 연기를 펼친 것.

또한 티저 영상의 전반부터 흐르는 섹스폰 소리와 후반에 짤막하게 나온 “You're my poison”이라는 가사는 멤버들의 화려한 변신에 흥을 돋우며 컴백곡 ‘포이즌’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시크릿 티저 영상 속 전효성의 섹시한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귀여운 줄만 알았더니 섹시하네”, “전효성 볼륨감 대박”, “팔색조의 매력을 다 갖춘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녀에서 여자로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컴백하는 시크릿은 오는 13일에 음반 발매 및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되며 본격적인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 활동을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