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1초 로얄 실팩’ 론칭!

 
 
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가 각질양이 증가해 피부 생기를 잃게되는 가을과 겨울철, 빠르고 간편하게 쫀쫀한 꿀피부로 관리해 줄 ‘1초 로얄 실팩’를 론칭한다.

엔프라니의 특화된 기술력으로 탄생된 ‘1초 로얄 실팩’는 전문 실면도 원리에 착안하여 고안해낸 제품으로 고농축 ‘앰플 에센스’와 벌집 모양의 매쉬 실패드를 에센스에 충분히 적셔 사용할 수 있는 ‘타이트닝 팩’ 2가지로 구성됐다.

프로폴리스와 아라자임(천연효소), 블랙캐비어 등의 성분을 한 병에 모두 담은 ‘앰플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윤기를 찾아주고 촉촉함은 물론 탄력감까지 부여해줄 수 있는 고농축 토탈 에센스다.

함께 구성되는 ‘타이트닝 팩’은 피부 구조와 유사한 직조 방식의 벌집 육각패드를 초음파 공정을 통해 3겹으로 합쳐 특수 고탄성과 쿠셔닝으로 피부 솜털 사이사이를 손쉽게 닦아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앰플 제형을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용 시에는 팩 용기에 앰플 에센스를 충분히 부어준 다음 냉장고에 최소 9시간 이상 충분히 숙성시킨 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한편 피부 사이사이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시간이 부족했던 이들에게 더욱 희소식인 ‘1초 로얄 실팩’는 9월 10일(월) 현대홈쇼핑 오후 11시 40분 첫 론칭 방송을 준비 중이며, 이어 12일(수) 오후 1시 20분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