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마더 오브 펄’ 출시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가 임산부용 태교목걸이 ‘마더 오브 펄(Mother of Pearl)’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더 오브 펄’은 임산부용 목걸이로, 목걸이 팬던트 내부에 부드러운 차임벨 소리가 나는 실로폰이 내장되어 있어 태교에 도움을 주는 목걸이이다. 태아는 약 20주부터 엄마의 배 속에서 소리를 인식하기 시작하는데, 이 때 외부에서 부드러운 소리를 들으면 태아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다.

‘마더 오브 펄’은 마야인들이 전통적으로 사용해 온 것에서 유래되어 볼라 멕시칸 차임이라 불리기도 하는데, 조개 안에서 10개월 동안 견디고 진주가 탄생되는 것처럼 아기를 가진 엄마의 마음을 상징한다. 건강과 장수를 상징하는 진주처럼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탄생한 상품으로, 엄마의 배 속에서 차임소리를 듣고 태어난 아이는 출생 후에도 수유 혹은 잠을 재울 때 딸랑이 용도로 사용하며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다.

한편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임산부의 패션 액세서리 용도로도 적합한 ‘마더 오브 펄’은 유럽 중금속 안전 인증 테스트 NF EN 1811에 따른 중금속 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으며, 비비하우스(BB HOUSE)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