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꿈나무를 위한 취업 설명회

 
 

지난 9월 6일(목) 신용진 대표(㈜뷰쎄 대표)와 문순자 이사(뷰쎄 아카데미 교육이사)를 포함하여 강사 및 디자이너들이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를 방문하였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간단한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미용인으로서 첫 걸음을 시작하는 학생들을 위한 신용진 대표의 강의, 트렌드 시연, 졸업생과의 대화로 진행되었다.

‘광주여자대학교 미용과학과’는 뷰쎄와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학생들의 실습 및 취업을 진행해 왔다. 이전과 다르게 미용이라는 분야에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학생수도 늘어나고 수도권으로의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도 늘어났다. 타 지역으로의 취업, 실습에 대한 부담이 있는 학생들을 위한 꾸준한 지원을 하기 위해 취업설명회 방문차 MOU도 체결하였다. 이로 인해 더 많은 학부모가 학교와 업체에 대한 믿음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용진대표는 학생들에게 선배들의 이야기와 현 시장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었고, 졸업생은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의가 끝나고 학생모델을 선발하여 진행된 트렌드 시연은 눈앞에서 변화되는 친구들의 모습과 김진이 수석강사를 기준으로 디자이너들의 현란한 손놀림은 그들의 눈을 더 빛나게 만들어 주었다.

뷰쎄에서는 하반기 더 많은 대학의 미용학과를 방문하여 취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