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은 제품’ 댓글로 응모, 10명에게 응모 제품 선물

 
 
국내 최초 남성 그루밍 포털 사이트 앤디스가 보름 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마음이 풍성한 ANDYS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마음이 풍성한 ANDYS 한가위’ 이벤트는 앤디스 홈페이지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명절을 맞이하여 자신은 물론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남성 그루밍족 사이에서 화제 되고 있는 오스뮴과 에브리맨잭 두 브랜드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중 총 10명을 선정해 응모한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앤디스 1000포인트를 지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당첨자 10명은 경품을 받고 난 후 홈페이지에 포토리뷰를 남겨주면 해당제품 20ml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앤디스의 한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남성 그루밍에 관심 있는 일반 남성분들에게는 직접 써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앤디스 회원들에겐 추석을 맞아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참여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앤디스는 지난 2006년 오픈한 국내 최초 남성 화장품 전문 포털 사이트로 그루밍 상담 및 정보검색, 테스터는 물론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현재 에브리맨잭, 오스뮴을 비롯해 총 100여 개의 수입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남성 그루밍에 관한 방대한 자료로 그루밍족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