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계
오늘부터 열리는 2016 통일비전캠프를 위해1월 25일(월) [종교 영역] PN4N 매일민족중보

2008년 이후 아홉 번째를 맞는 통일비전캠프가 “용서, 화해, 평화로 여는 통일코리아”라는 주제로 오늘(25일)부터 29일까지 4박 5일 동안 은평구 불광동 팀비전센타에서 열립니다. 통일비전캠프에는 부흥한국(대표 고형원)의 찬양과 함께 주 강사로는 오대원 목사, 이문식 목사, 박성민 목사, 서훈 교수, 허문영 박사 등이 참가하고, 20여개의 주제별, 관심영역별 강의 및 현장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북한교회연구원 유관지 목사의 해설과 함께 DMZ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통일비전캠프는 북한을 품고 기도할 뿐만 아니라 통일시대를 구체적으로 준비하는 하나님의 사람들의 축제입니다. 개별 교회와 선교단체 사역자, 연구소와 대학의 연구자, 그리고 북한과 중국 현지 활동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5일 동안 참가자들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캠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일비전캠프는 2008년 부흥한국 중보기도사역의 일환으로 시작되었고, 이후 AIIM, 예수전도단, 평화한국, C.C.C., 뉴코리아 등 여러 단체들이 함께하는 연합사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다양한 현장에서 경험한 통일선교사례가 소개되어 전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연합캠프로서의 강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2016년 통일비전캠프의 주제는 ‘용서, 화해, 평화로 여는 통일코리아’입니다. 성경말씀은 “화평케 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저희가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마태복음 5:9), “그는 우리의 화평이신지라 둘로 하나를 만드사 중간에 막힌 담을 허시고”(에베소서 2:14)를 기초로 하고 있습니다. 남북 간의 작은 충돌이 언제든지 전면전으로 확대될 수 있는 불안정한 정전 상황을 지켜보면서, 그리고 민족간의 적대와 증오가 언제든지 되풀이될 수 있음을 직시하면서, 오직 용서와 화해 그리고 평화를 내포하는 복음만이 새로운 통일코리아를 여는 열쇠라는 것입니다.

한반도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흥왕하고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는 길에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통일코리아를 통해 열방을 축복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한국교회가 품을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엎드리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통일의 새 나라는 하나님에 의해, 그리고 하나님과 마음을 합한 사람에 의해 이미 시작되었고, 또 다른 한 사람, 한 사람에 의해 한반도 전체로 확장될 것입니다. 오늘 현장 등록도 가능합니다. 참여 문의는 02-824-3330로 하시면 됩니다.

   
▲ 2016 통일비전캠프 홍보 포스트
   
▲ 2016 통일비전캠프 일정표

9년째 한국교회의 청장년 성도들에게 복음 통일의 비전을 심고, 통일선교사역자들이 서로 주 안에서 교제하며 공동체를 이루어가기 위해 열리는 통일비전캠프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캠프를 공동주관하는 부흥한국, 평화한국, CCC, YWAM, 안디옥선교훈련원을 비롯한 모든 참여단체의 스탭들에게 새 힘을 주셔서 혹한 속에서도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안디옥선교훈련원의 오대원 목사를 비롯하여 세워지는 강사들에게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셔서 한민족과 열방을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잘 전달하게 하소서. 아홉번째 통일비전캠프를 통해서 구체적인 삶의 현장에서 복음 통일을 위해 헌신하는 새벽이슬같은 청년들이 세워지게 하소서. 관심분야에서 구체적인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멘토를 만나서 도전을 받고, 통일을 앞당기는데 쓰임 받고자 하는 헌신자들이 발굴되게 하소서.

영역: 종교 영역
제공: 통일비전캠프(http://tongilvisioncamp.net)

오성훈  @pn4n.org

<저작권자 © 유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