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교육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 등 메이크업 분야 협력 체계 구축

 
 
천안연암대학 뷰티아트과(학과장 류세자)는 지난 7월1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의 Cinema Makeup School과 MOU를 체결했다.

LA 윌셔가에 자리 잡고 있는 Cinema Makeup School은 15년의 짧은 역사를 가진 학교지만, 특수분장 효과 및 분장 교육을 포함하여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업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교육 학교 중 하나다.

 
 
이날 천안연암대학 뷰티아트과의 류세자 교수는 Cinema Makeup School의 디렉터 Lee Joyner와 협력해 메이크업 교육의 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 등 메이크업 분야에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교류 및 우호증진을 확대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류세자 교수(천안연암대학 뷰티아트과)는 2007년 미국 LA의 Cinema Makeup School에서 특수분장 코스를 이수하고 헐리웃의 선진 메이크업 기술을 학생들에게 전수, 한국의 특수분장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올해 LG화학에서 지원하는 교수 연수 프로그램으로 2012년 7월13일부터 8월23일까지 Z-Brush Digital Sculpture(3D컴퓨터일러스트)과정과 Beauty Advanced(ABL)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미국의 가수 Sada K. Jackson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여 한국 메이크업의 기량과 역량을 세계적으로 알리기도 했다.

류세자 교수는 “미국의 메이크업 정보를 발 빠르게 보급해 메이크업 교육의 세계화를 실현할 계획”이라며 “한국 메이크업의 리더답게 다양한 교육적 시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천안연암대학 뷰티아트과 학생들은 Cinema Makeup School의 선진 메이크업 기술 전수 기회와 연수를 통해 보다 폭넓은 교육의 기회와 해외취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