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생활용품/식품 단독상품관 ‘스마일라이프’/‘스마일푸드’ 코너 열어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국민쇼핑’이라는 올 하반기 슬로건 구현 차원에서 프리미엄 생활용품, 식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스마일라이프’, ‘스마일푸드’ 코너를 각각 운영한다. 각 코너에서는 매주 1품목씩을 선정해 시중가 대비 평균 30~40%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먼저 ‘스마일라이프’ 코너를 통해 옥션 단독 프리미엄 유아용품 ‘네추럴 블라썸 물티슈’와 ‘해피 블라썸 팬티형 기저귀’를 특가 판매한다.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물티슈 ‘네추럴 블라썸(블루 라벨)’이 하루 동안 990원(1팩)에 판매되며 시중에 나와있는 무방부제 물티슈가 1팩 기준 2600원대에 판매되고 있는데 비해 약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지난 5일 먼저 선보인 저자극성 물티슈 ‘네추럴 블라썸(핑크 라벨)’이 하루 특가로 약 9000개 판매고를 올리며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은 데 이어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4일에는 프리미엄 기저귀 ‘해피 블라썸 팬티형 기저귀(L)’가 판매된다. 일어서거나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기들에게 적합한 팬티형 기저귀로 구성됐으며, 격자무늬 홈패턴의 헤리티지 엠보 타입으로 기저귀가 새지 않게 해준다. 차별화된 캡슐 흡수체가 들어 있어 흡수도 빠르며, 통기성이 좋아 아기 피부의 짓무름 현상을 최소한으로 줄여준다.

이외에도 옥션은 품질 경쟁력을 갖춘 프리미엄 식품을 특가 판매하는 ‘스마일푸드’ 코너를 통해 추석 선물용으로 좋은 과일, 굴비 세트를 선보인다. 19일에는 ‘천안 성환 명품배’가 기존 판매가 대비 23% 할인된 가격에, 26일에는 ‘영광 법성포 굴비 선물세트’가 38% 할인된 가격에 각각 500개씩 판매될 예정이다.

옥션 마트팀 김은신 팀장은 “온라인몰에서도 가격 보다 품질을 우선시 하는 소비패턴이 자리잡으면서, 고품질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는 코너를 별도로 기획하게 됐다”며 “단독 기획상품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